보다보다 생수, 2개월간 고객감사 특별세일 개최
김창현
승인
2023.08.03 11:36
의견
0
부라보에프앤비 주식회사(대표 김용희)가 9월부터 2개월간을 고객감사 특별 세일 기간으로 선정하고 보다보다(VODA VODA)생수를 20%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보다(VODA)는 세르비아 언어로 물을 뜻한다. 세르비아 사람들이 죽기전에 꼭 가야 할 힐링 명소 비루이치 스파(Vrujci Spa)에 수원지를 두고 있다. 보다보다 생수는 2004년부터 지하 606m의 퇴적층에서 자연정화된 천연 암반수를 담아 일반 대중에게 판매되고 있다.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ISO 9001, HACCP에서도 품질 인증서를 받았다. 특히, 세르비아에서는 최초로 미국위생국(NSF)에서 인정을 받았고, 수질검사 100점 만점에 93점을 획득할 정도로 품질이 우수한 생수다.
특히, 입구가 일반 생수병에 비해 크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과일이나 티백 등을 넣어 마실 수 있다.
보다보다 생수를 수입하고 있는 부라보에프앤비 조항석(36기,국민대) 부장은 “품질과 디자인을 차별화하여 국내의 프리미엄 워터 시장을 리드하고자 런칭했다”며, “이번 보다보다 생수 감사 특별 세일을 놓치지 말고 건강한 물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보다 생수는 세르비아의 고급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물로 인정받고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과 치유력이 있는것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ROT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