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V 써니데이즈 댄스챌린지’ 개최 새창으로 읽기

ROTCNEWS 승인 2022.10.19 13:42 의견 0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미영)가 11월 18일까지 ‘자원봉사V 써니데이즈 댄스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원봉사V 써니데이즈 댄스챌린지 포스터


이번 댄스챌린지는 대한민국 자원봉사 대표 음원인 Sunny days (가수 정유진)의 댄스 뮤직비디오와 안무가이드 영상의 안무를 따라 춘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챌린지 안무 영상을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링크를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는 영상 콘텐츠 좋아요, 댓글, 반응도 등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6명), 우수상(30명), 장려상(100명) 등 총 136명을 선정해 자원봉사자의 날인 12월 5일에 상장과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권미영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자원봉사V 써니데이즈 댄스챌린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자원봉사의 재미와 참여 방법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OT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