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25기 총동기회(회장 진상현, 인하대)는 지난 3월15일 청계산에서 '입단 40주년 임관 38주년 기념산행'을 개최했다.
봄 날씨답게 푸근하고 햇볕도 적당한 최고의 날씨속에서 동기생 52명은 원터골~옥녀봉~진달래능선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등산하며 동기들끼리 정다운 이야기를 나눴다. 수십년만에 만난 동기들과도 엊그제 만난 동기처럼 자연스럽게 동화되어 행복하고 의미있는 산행을 했다.
참석자들은 임관40주년을 앞두고 전초전 성격으로 진행된 이날 산행을 계기로 '산 사랑회' 활동 등 정기적인 동기모임으로 활성화시켜 나가기로 했다.
진상현 총 동기회장은 "입단 후 40년 잘 살아왔고 앞으로 40년도 건강하게 잘 살아서 오래 만납시다."라고 동기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이날 행사는 25기 총동기회에서 기념모자, 넥머플러, 배낭태그 등 선물을 준비했고, 많은 동기들의 현금 찬조와 현물 찬조로 풍족하게 진행됐다.
한편, 25기 총동기회는 매월 3주차 토요일에 '산 사랑회' 산행을 비롯하여 '배드민턴 모임', '골프 모임', '합창단 모임', '축구 모임' 등 다양한 동호회 활동으로 동기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오는 5월 30일에는 공주 정안에서 총동기회 골프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