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

ROTCNEWS 승인 2022.09.30 13:26 의견 0

클리오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서울뷰티위크(Seoul Beauty Week)’ 참여를 통해 K-뷰티 글로벌 확산의 첨병으로 본격 나선다.

▲ 2022 서울뷰티위크 홍보 포스터


‘2022 서울뷰티위크’는 10월 한 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축제로 진행되는 ‘2022 서울뷰티먼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개최된다.

서울시는 ‘2022 서울뷰티위크’의 슬로건을 ‘나만의 아름다움을 피우다(Bloom Your Color)’로 정하고, 클리오를 비롯해 한국콜마, 로레알 코리아, 현대백화점, 화해 등 국내 대표 뷰티기업들과 함께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클리오는 국내 최초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트렌드인사이트’ 강연과 자사 제품을 활용한 관객소통형 메이크업쇼 ‘뷰티밤!트렌드밤!’ 프로그램을 비롯해, 뷰티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 심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나무들의 경연인 ‘영뷰티콘테스트’ 심사 등에 참여한다.

또한 ‘2022 서울뷰티위크’ 기간 내내 DDP 어울림 광장에서 클리오 브랜드 팝업 부스 운영을 통해 뷰티산업 관계자와 소비자들을 현장에서 만날 예정이다.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는 “서울시가 글로벌 뷰티산업의 허브가 되는 과정에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10월에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서울뮤직페스티벌, 서울디자인 2022 등의 행사에서도 K-뷰티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클리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는 등 현장 소통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 서울뷰티위크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행사 공식 누리집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무료로 사전 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OT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