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의 블랭키, 미니 2집으로 3개월만에 컴백

ROTCNEWS 승인 2022.08.25 16:19 의견 0

(주)키스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묵,고려대/36기)의 보이그룹 블랭키가 새 디지털 미니 앨범 ‘키 투 : 패션 푸에고’(K2Y II : PASSION FUEG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지난 24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했다.

▲ ‘키 투:패션 푸에고’(K2Y II : PASSION FUEG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공연모습


이번 앨범은 ‘키’ 3부작의 2번째 앨범으로, 마음 속에 존재하는 공백과 두려움을 깊은 곳에 감춰져 있던 열정으로 채워주겠다는 블랭키의 포부를 담았다.
앨범은 인트로곡 ‘U’, 타이틀곡과 동명의 곡이지만 다른 내용을 담아 ‘피어리스’(Fearless)라는 부제를 붙인 ‘푸에고’, 팬송 ‘아이 위시’(I Wish)까지 총 4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소속사는 타이틀곡에 대해 " 블랭키만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담은 가사와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한층 더 강렬해진 블랭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푸에고(번 잇 업)’(FUEGO (Burn it up))는 지치지 않는 열정을 주제로 한 강렬한 사운드의 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드럼 비트와 강렬한 고음, 중독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키 투:패션 푸에고’(K2Y II : PASSION FUEG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방송인 박슬기의 사회로 진행됐다.


한편, 블랭키는 한국인 7명, 일본인 1명, 중국인 1명으로 이뤄진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 1집 ''키원 : 컨피던스 섬스 업'(K2Y I : CONFIDENCE Thumbs Up)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저작권자 ⓒ ROT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