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강렬한 불꽃 돋보이는 컴백 포스터 공개

ROTCNEWS 승인 2022.08.23 18:20 의견 0

(주)키스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묵,고려대/36기)의 보이그룹 블랭키의 컴백 D-1 포스터가 공개됐다.

▲블랭키 강렬한 불꽃 돋보이는 컴백 포스터 [사진 =키스톤엔터테인먼트]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키 2 : 패션 '푸에고''(‘K2Y II : PASSION [FUEGO]) 컴백 D-1 포스터에는 강렬한 불꽃으로 표현된 신곡 'FUEGO'를 비롯해 치솟는 불길에 휩싸인 나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뜨거운 불길에 휩싸여 신비로운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나비 속 빛나는 열쇠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D-1 포스터를 끝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끝낸 블랭키는 데뷔 앨범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기량과 퍼포먼스를 예고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랭키의 신곡 ‘FUEGO(Burn it up)'는 블랭키만의 넘치는 열정과 파워가 돋보이는 곡이다. 다이내믹한 사운드 전개에 맞춘 역동적인 퍼포먼스, 지치지 않는 열정이 어우러져 블랭키만의 강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강렬한 청춘의 열정을 무기로 컴백에 나선 블랭키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정오 새 앨범 '키 2 : 패션 '푸에고''(‘K2Y II : PASSION [FUEGO])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ROT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