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기 이하, 무료로 화환을 보내드립니다~~!!

김창현 승인 2023.03.29 19:36 | 최종 수정 2023.03.29 19:54 의견 0
▲단란한 이용권 동문 가족

안녕하십니까? 대진대 49기 이용권입니다. 제가 화환관련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전환했습니다.(골프연습장도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많은 선후배님들과 동문분들께서 도와주셔서 나날이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늘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도 잘 못받고, 또 나름 가정적이라 술도 잘 안먹고 노는것도 그리 안좋아해서 '집, 일', '집, 일'만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행사에 참석해서 선배님들 만나뵙지도 못하고 참석도 잘 하지못해서 죄송한 마음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주고 또 주는 마음, 또또 주고 봉사하고, 헌신하고 베풀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받은 것을 또 돌려 드리려고 합니다.

근조화환에 한해서 36기 이하, 기수당 3개정도 무료로 보내드릴까합니다.

선착순같은것은 아니고 부고가 발생되면 대표번호(02-2212-2565)로 연락주십시오. 세번까지는 기수별로 무료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개인명의나 개인회사 명의가 아닌 동기회 명의일 경우입니다.

예를들어

36기 총동기회 일동
36기 총동기회장 000
000학군단 동기일동(연락주시는분의 기수에서 차감하겠습니다)
ROTC OOO 클럽 일동(연락주시는분의 기수에서 차감하겠습니다)

큰 규칙없이 두서없이 적었지만 되도록 무료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봉사하고 받은만큼 되돌려드리겠습니다. 사회적기업은 아니더라도 앞으로 어려운 분들이나 독거노인, 연탄봉사 또는 후원 등등 많은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아직 젊은기수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선배님들께 많은부분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동문분들에게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바른 생각으로 올바르게 경영하고 늘 베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OT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